엠블랙 지오, "연예인 하면서 내가 이런거까지 해야하나" 심경 토로

엠블랙 지오, "연예인 하면서 내가 이런거까지 해야하나" 심경 토로

8 기기 0 4130 0

엠블랙 멤버 지오가 아프리카 bj로 활동을 시작하여 화제이다.

 지오는 지난 24일 아프리카 tvbj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아프리카 bj로 이직을 했다고 자신을 소개하며 bj로 활동을 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그는 ‘1인 미디어에 4년전 부터 관심을 가졌고 그 계기는 스케줄이 끝나고 숙소에 늦게 들어가게 되면 정규방송도 다 끝나서 안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유튜브를 보게 되었다. 그러다보니 아프리카 방송들을 많이 보게 되었다. 보다보니 자기가 관심이 있고 잘하는 것을 하면서 그것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면서 즐겁게 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게임을 하다 보니 잘하고 싶고 그래서 영상을 많이 본 것도 있다. 또한 노래 한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어디서든 노래만 할 수 있다면 나는 즐겁게 살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4년 전부터 인터넷 방송을 하기 위한 본격적인 준비를 했고 장비세팅이나 부스설치, 기술적인 연습, 컨텐츠에 대한 생각도 많이 하였다고 말했다.

그는 아프리카를 선택한 이유도 밝혔는데 아프리카tv가 가장 한국정서에 맞는 플랫폼이라고 생각했으며 또한 아프리카 출신 크리에이터가 많고 서버가 안정적이며 시청자분들과 소통할 때 채팅 딜레이가 없다는 점 때문에 선택하였다고 언급했다.

끝으로 그는 이제 평범하게 방송을 하면서 여러분들과 함께 나이 들어가고 유행을 공유하면서 살고 싶다며 아프리카bj로 활동하게 된 인사를 마쳤다.

한편 그는 방송 중 연예계 실물 미남 탑3와 실물 미녀 탑3를 꼽았는데 미남 탑 3위는 배우 송승헌, 2위는 배우 신현준, 1위는 배우 장동건이라고 밝혔으며 미녀 탑 3위는 ses 소속 가수 유진, 2위는 배우 홍수현, 1위는 수지를 꼽았다.

 또한 연예계에서 아이돌 커플이 많은 이유에 대해서도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기도 하였다.

그는 연예계는 학교 같은 곳이며 매일 학교에서 친구들을 보는 거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언급하며  서로 보는 사람들이 그 사람들밖에 없고 새로운 인연을 만날 기회가 없다. 그래서 아이돌커플이나 연예인 커플이 많은 것은 어쩔 수 없는 것이다고 아이돌 커플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한편, 지오는 지난 17일 서울 서초구청에서 사회복무요원 대체 복무를 마쳤다. 지난 달에는 배우 최예슬과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
설문조사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