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철구, 불거진 음란 동영상 사태에 해명하다.

BJ철구, 불거진 음란 동영상 사태에 해명하다.

15 피아 0 3850 0

a09f32709346ceee6269ef9542ba07e0_1531446193_9451.jpg

(사진출처 : BJ철구 동영상 캡쳐)


 아프리카 BJ 철구가 자신과 관련해 최근 불거진 '음란 동영상' 사태를 해명했다.


지난 11일 BJ 철구는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지난 생방송 도중 음란 동영상 파일이 노출된 사태에 대해 해명하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앞서 지난 2월 철구는 아프리카TV 방송 도중 자신의 컴퓨터 바탕화면에 깔려있는 음란동영상 파일을 노출했다. 당시 노출된 파일 제목은 '기숙사 몰래강간', '아이 강간'이어서 논란은 더욱 커지게 되었다.


이때 일부 시청자들은 "애 아빠가 아동 음란물을 본다."며 해당 방송화면을 캡쳐하여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 업로드하며 유포했다.


이에 BJ 철구는 11일 영상으로 사과의 뜻을 전하며 "스크린샷 속 '아이'는 AV배우 '우에하라 아이'다. 아동을 뜻하는 아이가 아니다. 내가 본 영상은 일본 AV 기획물이다."라며 "이런 종류의 영상을 보는 것이 큰 문제가 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며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이어 그는 "다시는 이런 종류의 영상을 보지 않겠다. 죄송합니다."라며 고개숙여 사과의 뜻을 밝혔다.


또한 BJ철구는 사과와 함께 "커뮤니티, SNS 등에 확산되고 있는 악의성 허위사실 유포, 허위사실을 선동하는 글 등을 모아 회사를 통해 고소 또는 고발을 할 것이다."고 악플러에 대한 고소 의사도 밝혔다.

0 Comments
포토 제목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
설문조사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