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애드머, 음주운전 차량 검거하다
(사진출처 : 유튜버 애드머 방송캡쳐)
유튜버이자 음악 프로듀서인 애드머가 음주상태로 운전하는 차량을 잡기 위해 추격전을 벌였다.
지난 1일 유튜버 '애드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음주운전 정의구현 추격전 검거완료'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업로드했다.
그는 지난달 24일 오후 11시 16분쯤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에서 만취 차량을 발견했었던 당시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자신의 차로 지인을 집에 데려다 주는 도중 길에서 비틀거리며 주행하는 차를 발견하였다.
애드머는 동승자와 음주운전이 아닐수도 있다고 하며 건강상태에 문제가 생긴것이라고 판단했다.
한참동안을 비틀거리며 주행하던 문제 차량은 갑자기 도로 한복판에 멈춰 신호가 바뀌어도 출발하지 않은채 10분 이상을 움직이지 않았다.
사고가 날수도 있다고 판단한 그는 비상등을 켜고 상황을 모르는 뒷차량들이 상황을 인지할 수 있도록 했고, 이어 해당 관할 경찰서에 신고하였다.
그러나 운전자를 확인하러 간 애드머는 그가 만취상태로 잠들어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그를 깨우기 위해 문을 두드렸지만, 잠에서 깬 그는 운전대를 잡고 다시 시동을 걸어 출발하기 시작했다.
그후 애드머는 도주하는 차량을 경찰에게 휴대폰으로 상황설명 하며, 결국에는 한 아파트에서 그를 검거할 수 있었다.
운전자의 상태를 확인한 경찰은 "완전 만취상태였다."며 "사람 여럿 살리셨다"고 애드머에게 고마움을 표했고, 이 영상을 본 구독자들은 "형 너무 멋있어요. 형을 좋아합니다", "위험한 일에도 두려워하지않고 추격까지 해버리는 애드머 당신은 도대체...", "사람 여럿 살리셨다고 말씀해주시는 경찰관님 말 감동...ㅜㅜ"이라며 그에게 아낌없는 칭찬을 쏟아냈다.